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국내 중권사에 없는 미국 회사는 2 수수료와 환전 비용 해외 브로커리지 계좌를 통해 거래할 경우 수수료매수매도 시와 환전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3 기업 정보 확인 OTC 기업은 SEC
국내 중권사에 없는 미국 회사는
image
2 수수료와 환전 비용 해외 브로커리지 계좌를 통해 거래할 경우 수수료매수매도 시와 환전 비용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3 기업 정보 확인 OTC 기업은 SEC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재미있는 질문입니다! 😊
전체 목록을 제공하기는 어렵지만 한국 중권사 시장에 진출하지 않았거나 쉽게 구할 수 없는 미국 유명 기업의 몇 가지 예를 들려드릴 수 있습니다
게임 콘솔 회사
NVIDIA는 고급 그래픽 카드와 AI 컴퓨팅을 전문으로 합니다.
AMD는 고급 게임 PC와 전문가용 컴퓨팅에 중점을 둡니다.
고급 스마트폰 브랜드
OnePlus 독점 온라인 판매
필수 단종됨
Google Pixel은 주로 온라인으로 제한적으로 제공됩니다.
스마트 스피커
Sonos는 주로 고급형 홈 오디오 시스템에 주력합니다.
Bose 고급형 오디오 제품은 중급 시장을 특별히 타겟으로 하지 않습니다.
고급 게이밍 의자 브랜드
Razer는 고급 게이밍 주변기기에 중점을 둡니다.
특별히 중저가 시장을 타겟으로 하지 않는 HyperX 게이밍 주변기기
하이엔드 카메라 브랜드
Leica 럭셔리 카메라 브랜드 고급 및 틈새 제품
소비자를 겨냥하지 않은 Hasselblad 전문 사진 장비
고급 헤드폰 브랜드
특별히 중저가 시장을 겨냥하지 않은 Sennheiser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
Audio-Technica는 주로 전문 오디오 장비에 중점을 둡니다.
주방가전 종료
한국에서는 밀레 명품 가전이 흔하지 않습니다
삼성 패밀리허브 냉장고 등 삼성의 프리미엄 가전은 중저가 시장에 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일부 이 회사들은 유통 계약을 맺었을 수도 있습니다 또는 미드티어 시장에 진출하기 위한 파트너십이 있지만 이러한 예는 주로 고급 제품에 중점을 두는 회사로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