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i
>> 글 이어보기 <<
호주시민권자 아버지께 강제로 증여 미리 받을수 있나요? 생물학적 아버지가 호주로 가서 시민권자로 살고 있어요,,딸아이는 성인이 되었고 양육비는
메이플 가위 가위 잘라둔거 1회교환가는ㅇ 상태에서 강화하다 터지면 흔적으로 다시 옮기면 교환가능상태인가여?
제주에서 김포공항 국내선 면세점 드려요 제주에서 김포공항 가는 국내선 면세점에서 구찌,루이비통,프라다 등 브랜드 넥타이를 살
유학 중 명예훼손 고소 대처 방법 지인이 유학 중에 명예훼손 관련 고소를 당했습니다.유학중 한국 커뮤니티에 올린
유니버셜 재팬 입장권 문의 여기까지 입장권 등록하기로 했는데요. 입장할때는 모를 보여줘야되는거에요?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68 #69 #70 #71 #72 #73
네이버 쇼핑 반품 제가 네이버에서 신발을 샀는데 보고 반품 하려했다가 반품 철회하려핬는데 철회
위에 글 이어보기 클릭하면 더 볼 수있어요
네이버 쇼핑 반품 제가 네이버에서 신발을 샀는데 보고 반품 하려했다가 반품 철회하려핬는데 철회
제가 네이버에서 신발을 샀는데 보고 반품 하려했다가 반품 철회하려핬는데 철회 안 되서 문의 넣었는데 반품 진행이 되버렸는데 문의로 반품 안 한다하고 택배 기사님께도 반품 안 하니까 안 오셔도 된다고 했는데 반품 진행중입니다 어떻게해야되죠 뭔 일 생기는 거 아니겠죠
i
반품 신청건 철회 (취소) 의경우
철회 (취소) 버튼이 확인되시면 버튼 눌려 하시면 되며,
버튼 노출이 안되어 있으면
고객센터 또는 판매자 통해 문의하여 철회 (취소) 신청 하시면 됩니다
반품 철회 (취소) 버튼이 확인 되지 않아 문의 하였으나,
반품 진행이 되었다면 판매자분에게 문의 하였고
판매자분이 문의건 확인을 하지 않아 반품 신청건 받아들인 상태로 보여집니다
반품 진행이 된 상태셔도 문의로 반품 신청건 철회 (취소) 가능 하며,
문의로 반품 하지 않는다고 하였으면 판매자가 확인 후 처리 도와주시는 부분이며,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 하셔도 됩니다. ( 네이버 스토어 1588-3819)
문의로 하지 않는다고 하고 택배기사님께도 반품 하지 않는다고
판매자분과 협의 하였고 오시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셨으면
다 된것 입니다.
기사님께 방문 하시지 않으셔도 된다고 하셨으면 기사님이 반품 물건 회수 수거차 방문 하시지 않습니다
반품 진행중이라고 확인되시는 것은 업체 판매자분이나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취소 (철회) 됩니다.
아직 업체 판매자분께서 처리를 하지 않은 상태이라고 보면 됩니다
그렇게 확인이 되셔도 기사님에게 반품 하지 않는다고 하셨기때문에 기사님은 수거회수차 방문 하지 않으므로
그상태로 유지되는 부분이며, 판매자는 물건 회수 수거 후에 확인 후 반품 승인 해주는 부분으로
판매자가 반품 승인 해야 네이버 스토어에서 환불이 진행이 되는 부분이기때문에
무슨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환불을 원하시지 않는 경우,
업체 판매자분에게 문의 하거나,
네이버 스토어 고객센터 1588-3819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네이버 쇼핑 톡톡 채팅이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해결 가능 하니 문의 하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 후 취소(반품취소, 반품철회)하고 싶은 경우
상품을 아직 반송하지 않은 경우, 아래 기준에 따라 반품철회 버튼이 노출됩니다.
1. 자동 수거지시를 선택하신 경우: 반품신청, 택배사 수거지시 전까지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2. 직접 반송을 선택하신 경우: 반품신청, 반품 처리중 상태에서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자동 수거지시를 선택했다면, 택배사로 반품 수거지시가 내려간 이후에는 수거지시가 취소되었을 경우에만 버튼이 노출됩니다.
상품을 이미 반송하신 경우에는 판매자(가맹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반품 요청을 철회(반품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반품 배송비를 선결제하면 직접 반품철회가 불가하니, 관련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문의하는 방법
1. 온라인 문의하기
▶ 온라인 고객센터 바로가기
2. 유선 문의하기: 1588-3819
(운영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