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이걸 피해자에게 알려주는게 좋을까요.. 유튜브 활동을 하고있는 한 헬스트레이너가 2013년 인포메이션 여성분과 잠자리를 하고
유튜브 활동을 하고있는 한 헬스트레이너가 2013년 인포메이션 여성분과 잠자리를 하고 술에취한 상태인 여자의 나체사진을 찍어 엔드라이브에 저장하고있습니다..(침대에서 알몸 대자로 뻗은)근데 그 헬스트레이너도 결혼하여 애가 있고 그 여성도 몇 년 전 결혼을 한 상태인데.. 이걸 그 여성분께 말씀드려야 맞는지.. 그냥 말하지 않는게 나을지.. (그 당시 공개적으로 보여줬는데 지금은 소유하고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그 헬스트레이너는 그 때 당시에도 페이스북 메시지도 어떤 여자와 드럽게 메시지 나눌 정도로 질이 안좋거든요... 지금 유튜브에 나와서 가족 끔찍히 아낄 때 소름..
현재 가지고 계신 정보가 확실하지 않다면 직접 말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불확실한 정보로 인해 상대방에게 불필요한 충격이나 혼란을 줄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만약 사진이 아직도 존재하고 있다는 확신이 있고, 나중에 유출될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익명으로 조심스럽게 알려주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직접 나서기보다는 상대방이 상황을 인지하고 스스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