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쌍해 보여서 말 거는 사람들 그리고 오티 장소에 가서 숙소에서 잘 준비를 하고 있는데 그 애가 베개 좀 줄까 하고 물어봤어요 제가 혼자 떨어져 있으니까 동정하는 마음에 그러는 것 같아 고맙기는 커녕
... 그리고 오티 장소에 가서 숙소에서 잘 준비를 하고 있는데 그 애가 베개 좀 줄까 하고 물어봤어요. 제가 혼자 떨어져 있으니까 동정하는 마음에 그러는 것 같아 고맙기는 커녕...
당신은 다른 사람을 무시하거나 무시하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하는 말을 하는 사람들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설명에 맞는 한국어 문구입니다.
1. (벌패 봐예서 말가는 사람들) - 남을 폄하하면서 자기 변명만 하는 사람들.
2. (갓시뭐이멘은사람들) - 항상 자기가 우월한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
3. (벌해들은사람들) - 항상 자신이 남들보다 낫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4. (mwo-yi-meun che-ling-ji an-yo-yo 말을 하느사람-들) - 거만한 말투로 남보다 위에 있는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
5. (벌와나지 못요 별을 아레오은 사람들) - 자신이 우월한 척하며 능글맞게 웃으며 남을 깔보는 사람들.
참고하세요 이 문구는 비공식적이며 모든 상황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언어를 정중하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줄 수 있으므로 거만하게 대하거나 비하하는 태도를 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