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i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다날 700 고객센터 연결하면 궁금한게 있는데 제가 휴대폰소결하다가 다날 700에 걸렸는데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 하는데
궁금한게 있는데 제가 휴대폰소결하다가 다날 700에 걸렸는데 고객센터로 문의하라고 하는데 이게 상담량이 많아서 전화를 안받더라구요. 근데 다날 700 고객센터 연결하면 상담원이 해지해주나요? 아무것도 해결 안해주면 전화하는 시간이 아까워서 그래요.다날 700 고객센터 연결해서 통화해서 해결하신 분 있을까요?
다날 700 고객센터 1초티켓에서 답변드립니다.
먼저 다날 700 오류코드가 발생해서 고객센터에 연락해도 상담원은 직접적인 해결이 어렵습니다.
다날 700이 걸리는 이유는 최근 3개월이내 미납이력, 개통 5개월 미만, 상품권류한도초과 이렇게 3가지 원인이 있으며 해당 코드 발현 시 개인이 직접적인 해결이 어렵습니다.
다날 700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반드시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곳을 통해서 도움을 받으셔야 합니다.
해당 코드가 발현했다고 하더라도 쉽게 한도소진이 충분히 가능합니다.
진행 전 사업자등록증 확인 후 사업자번호가 국세청에 조회되는지를 우선적으로 파악해야 합니다.
요즘은 카톡, 텔레, 라인계정등을 구매해서 사기친 후 탈퇴하는 피해사례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유선상담 전화 및 문자로 안내받아보셔야 사기피해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다날 700 고객센터 답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